부산페인트실내셀프벽페인트시공기법

부산 실내벽 페인트 시공 기법은 나무에 따라 페인트는 보기만 해도 시공에 차이를 두면서 작업해야 합니다. 셀프로 할 때 함부로 시공할 것이 아니라 시공에 따른 기법이 필요합니다. 실내 페인트 작업 상황에 따라 작업을 하기 때문에 나무의 특징을 잘 알고 공사에 들어가야 합니다.

부산페인트 시공을 하러 갔을 때 현장을 보고 그만 화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목공을 하고 나서 이것이 마감으로 끝이라고 한 것에 정말 어이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사장님은 ‘아? 왜 그래요?’라고 하셨는데 그만큼 셀프 벽 페인트 시공 시 꼭 알아야 할 것이 바로 조금 지식이 이런 부분을 위해서 필요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부분은 썩어가는 찢어지고 찢어진 합판 한 장뿐인 마무리였습니다. 정말 이렇게 인테리어 목공자재 마무리를 했다고 끝낼 수 있을까 하고

실내벽 페인트 시공에도 MD 전체를 하나만 시공 후 속임수까지 해놨지만 말 그대로 견적은 견적대로, 제시간에 좋은 인테리어를 하지 못했습니다. 견적도 합리적인 비용이 아니라 상당히 높은 비용에서의 견적이었습니다. 이렇게 마무리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어떻게 해달라고 할 때 나무마다 크랙이라는 걸 생각하면서 페인트 작업을 하는 저희로서는 무엇이 좋지 않든 상관없이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로 초경 작업을 해야만 했습니다.

벽면부분은 전체적으로 보강을 잘하면서도 바닥부분에는 퍼티로 면을 내기보다는 우선 프라이머를 발라줍니다. 한번 바르면 페인트가 스며들어 나무 자체가 뜨는 부분에 대하는 순간 나무가 줄어들게 됩니다. 그렇게 작업을 뒤집고 보니 나무의 상태가 나쁘면 밟는 곳마다 콕콕 하는 소리가 귀에 거슬렸습니다.

부산페인트 시공을 하고 나서는 서서히 마무리하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시공기법의 차이나 다시는 나무가 엉터리가 되지 않을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셀프벽페인트도 만약 마무리가 좋으면 충분히 할 수 있지만, 이렇게 벽페인트 때 좋지 않은 목공이라면 셀프로도 상당히 실내벽페인트로 곤궁할 수 있었던 것을 확실히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페인트 시공으로 다 만들어 주셨다고 이야기까지 했습니다.

셀프 페인트 벽 시공이라면 첫 시공 때부터 페인트 벽면 마감부터 먼저 생각하셔야 합니다.고정적인 페인트 기법보다는 지어진 목공에 대처하도록 시공 방향을 정확하게 잡아주는 부산 실내 페인트 시공이었기 때문에 페인트 마감이 정말 잘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합판일다석고일 때, MDF일 때 각 페인트 시공 기법은 다르고 또 자재의 용도도 다르게 작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부산페인트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 것은 상태가 좋은지 나쁜지에 따라 작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일이 뭔가 잘못되어 이런 것이라기보다는 어쩔 수 없이 끝난 목공작업이라면 충분히 마무리 인테리어를 최종적으로 확실하게 바꿔주는 페인트 기술이 있는 기법이 셀프벽페인트에서 필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