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부터 실패한 뒷광고나 광고대행사기 빈도가 급증하기 때문에 향후 네이버 측이 본격적인 제재 명분을 쌓기 위해서라도 기존 브랜드 커넥트를 대체로 편하게 했다. (가입 조건은?)

이번에는 인플루언서 특히 블로거나 유튜버 분들에게는 꽤 좋은 호재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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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가 브랜드와 제작자 연결 플랫폼”브랜드 커넥트”를 최근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새로운 브랜드 커넥트에서는, 브랜드 커넥트에 가입 가능한 크리에이터가 네이바ー잉훌엥사ー에서 유 츄-바, 인스타그램 그래머 등 외부 제작자까지 대폭 확대했다.브랜드 커넥트는 2021년”네이버 플루엔 콘서트 센터”내에서 발매된 서비스로 네이바ー잉훌엥사ー과 캠페인 회사 간 협업을 지원했다.현재 약 1만 1000명의 네이바ー잉훌엥사ー과 2300여의 스마트 스토어 브랜드 스토어, 광고 대리점이 운동 회사로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하고 있다.이 2년 4개월간 누적 제휴 2만개, 누적 제휴 수익 103억원을 기록했다.현재 2200여의 스마트 스토어(브랜드 스토어를 포함)이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 중인 브랜드 커넥트 제휴 수익의 42%를 차지할 정도로 활용도가 높다고 평가되고 있다.브랜드 커넥트는 스마트 스토어의 판매자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전문성을 발휘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고 중소 사업자(SME)과 크리에이터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브랜드 커넥트는 캠페인 회사가 중간 대행사 없이 패션 뷰티 푸드, 여행, 생활 등 주제별 전문성을 갖춘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보고그들의 인기 콘텐츠로 영향력 지표를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또, 플루엔 서의 조회 검색을 통해서 운동 회사가 자신의 브랜드에 걸맞은 크리에이터에 제휴를 제안하거나 캠페인에 참여하는 크리에이터를 모집할 수도 있다.캠페인 회사는 창조자와 마케팅 목적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브랑 데드 콘텐츠”모델과 창조자와 함께 상품을 팔아 수익을 배분하는 “공동 구매”모델 중에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할인율, 수수료율, 콘텐츠 발행 조건 등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실제로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하는 스마트 스토어 사업자들은 △ 브랜드나 제품에 어울리는 인플루엔자엔 서를 직접 선택하고 원하는 형태의 제휴를 추진할 수 있어 △ 소규모의 프로모션에서도 필요한 때에 바로 진행시킬 수 있으며, △ 좋은 플루엔 서를 발견하고 꾸준히 제휴를 계속할 수 있다는 점을 브랜드 커넥트의 장점으로 꼽았다.브랜드 커넥트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의 경우 자신의 전문 분야와 관련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택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를 홍보하거나 판매할 수 있다.특히 브랜드 커넥트 내의 신뢰할 수 있는 캠페인 회사와 안전하게 제휴를 추진할 수 있고 개인 연락처나 메일 주소를 공개하지 않아도 네이버 토크 토크를 통해서 창조자와 운동 회사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한국 경제:”인플루엔자엔 콘서트, 검색·관리·정산을 한번에 “···네이버 전문 플랫폼을 개편 중

바로 브랜드 커넥팅 개편인데 이게 2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개혁을 하는데 성공했기 때문이다.

바로 브랜드 커넥팅 개편인데 이게 2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개혁을 하는데 성공했기 때문이다.

블로그 이웃수 1천명 이상 + 전월 방문횟수 1만명 이상 * 전월 방문횟수 확인 : 블로그 관리/통계 >나의 블로그 통계 >방문분석 >월간 > 전월 데이터 확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만명 이상 + 프로페셔널 계정 유튜브 구독자 수 1만명 이상블로그 이웃수 1천명 이상 + 전월 방문횟수 1만명 이상 * 전월 방문횟수 확인 : 블로그 관리/통계 >나의 블로그 통계 >방문분석 >월간 > 전월 데이터 확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만명 이상 + 프로페셔널 계정 유튜브 구독자 수 1만명 이상브랜드 코넥팅 공식 블로그 안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유 츄-바는 구독자 수 1만명 이상이어서 사실상 치지짓크 안에 있는 대다수의 스토 리마는 가입이 가능하다는 결론이 난 상태이다.그러나 아직 치지직이 베타 테스트이기 때문에 그만큼 많지 않지만 그 이유는 명품 업체를 받을 2월 말 이후에 결정된 데다 기존 브랜드 코넥팅이 3월 5일을 기점으로 종료할 예정이기 때문이다.다만 이용 금지 정책이 존재하지만 다음과 같다.브랜드 커넥팅 공식 블로그 내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유튜버는 구독자 수 1만명 이상이기 때문에 사실상 지지직 내에 있는 대다수 스트리머는 가입이 가능하다는 결론이 나온 상태다.그러나 아직 지지직이 베타 테스트 단계라 그리 많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브랜드 업체를 받는 것이 2월 말 이후 결정된 데다 기존 브랜드 커넥팅이 3월 5일을 기점으로 종료될 예정이기 때문이다.다만, 이용 금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다음과 같다.브랜드 커넥팅 공식 블로그 내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유튜버는 구독자 수 1만명 이상이기 때문에 사실상 지지직 내에 있는 대다수 스트리머는 가입이 가능하다는 결론이 나온 상태다.그러나 아직 지지직이 베타 테스트 단계라 그리 많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브랜드 업체를 받는 것이 2월 말 이후 결정된 데다 기존 브랜드 커넥팅이 3월 5일을 기점으로 종료될 예정이기 때문이다.다만, 이용 금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다음과 같다.1.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이용 안내 1)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안내,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는 창조자와 국내외의 다양한 브랜드 등 캠페인 회사와의 매칭을 성공시키며 폭넓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서로에 대한 정보와 연락 수단, 캠페인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함으로써 운동 회사와 크리에이터가 제휴 운동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제작자에는 네이버 내부(잉훌엥사ー호ー무, 블로그 등), 외부(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채널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가 포함됩니다.2)크리에이터 스페이스 개설 안내-크리에이터는 자신의 공간을 개설하고 이를 통해서 캠페인 제안 수신 등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를 이용합니다.크리에이터는 우주에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연동 및 등록하고 활동 하겠습니다.-크리에이터 스페이스 개설을 위해서는 전문 주제로 활동 중인 네이바ー잉훌엥사ー인지, 인플루엔자엔 사지 않을 경우 구독자 수, 채널 영향력 있는 채널이 1개 이상 인증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제작자는 구독자 수, 채널 영향력 면에서 정해진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채널을 인증 및 등록할 수 있습니다.-공간 개설이 승인하지 않은 경우는 네이버 고객 센터를 통해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3)스페이스 개설 취소 사유다음과 같은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창조자 공간의 개설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인증한 채널이 본인이 보유 및 운영하는 채널이 아닌 경우-남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허위 정보를 기재하고 공간을 개설한 경우,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이용 약관 및 운영 방침에 위반하거나 불법·부당 신청에 해당하는 경우 2.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이용 제한 1)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제휴 콘텐츠의 신뢰성 및 안전성을 지키세요.이하의 투고를 제휴 콘텐츠로서 작성, 게재하는 경우는 이용 제한의 대상이 됩니다.-관련 법령(특히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 지침 등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하위 법령과 고시)를 준수하지 않은 게시물-상품 등에 대한 명백한 허위 과장 광고물-남의 지식 재산권, 초상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게시물-남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업무를 방해하는 내용의 게시물-음란물, 허위 정보 불법 정보를 유통하는 게시물-관련 법령에서 홍보, 광고, 판매 등을 금지하고 있거나 소비자 피해를 유발할 수 있는 상품의 홍보,판매하는 내용의 게시물<참고:제한 업종 리스트>-공공 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반하는 내용의 게시물-기타 관련 법령이나 네이버가 정한 약관, 운영 정책으로 금지하는 내용의 게시물 2)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를 통한 캠페인 활동 계약을 성실히 이행해야 합니다.다음과 같은 불성실한 이행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제한의 대상이 됩니다.-운동을 수락하고도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해진 기간 내에 운동을 수행하지 않을 경우-운동 중에 운동 회사의 연락을 받지 않고 계속 연락이 끊겼고, 캠페인 활동이 어려운 경우-운동이 취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당한 이유 없이 수령한 상품을 반환하지 않는 경우 제출한 콘텐츠의 내용 및 게재한 채널이 상호 합의한 내용과 현저히 다른 경우-상호 합의한 콘텐츠 공개 게시 기간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다른 캠페인 회사와 사전 합의된 사항을 준수하지 않거나 불성실하거나, 운동이 거듭 확인될 경우, 브랜드 취지에 맞게 서비스를 올바르게 이용해야만 합니다.이하처럼 비정상적인 이용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제한의 대상이 됩니다.-캠페인 활동 계약 때문에 부적절한 방법으로 제작자의 영향력과 전문성을 파악하는 주요 지표를 증가시키는 경우-운동 중에 남이 작성한 게시물을 자신이 작성한 게시물처럼 등록해서 제출할 경우, 캠페인 제휴 콘텐츠의 성과를 측정하는 조회 수 또는 방문자 수 등의 주요 지표를 악의적으로 발생시키는 행위를 할 경우-운동 회사가 작성한 콘텐츠를 자신이 작성한 제휴 콘텐츠인 것처럼 게재할 경우, 협업 과정에서 알게 된 캠페인 회사의 업무상 비밀을 외부에 유출, 공개, 기타 운영 규약에 관련된 경우-네이버의 운영 약관이 정한1.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이용 안내 1)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안내,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는 창조자와 국내외의 다양한 브랜드 등 캠페인 회사와의 매칭을 성공시키며 폭넓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서로에 대한 정보와 연락 수단, 캠페인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함으로써 운동 회사와 크리에이터가 제휴 운동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제작자에는 네이버 내부(잉훌엥사ー호ー무, 블로그 등), 외부(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채널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가 포함됩니다.2)크리에이터 스페이스 개설 안내-크리에이터는 자신의 공간을 개설하고 이를 통해서 캠페인 제안 수신 등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를 이용합니다.크리에이터는 우주에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연동 및 등록하고 활동 하겠습니다.-크리에이터 스페이스 개설을 위해서는 전문 주제로 활동 중인 네이바ー잉훌엥사ー인지, 인플루엔자엔 사지 않을 경우 구독자 수, 채널 영향력 있는 채널이 1개 이상 인증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제작자는 구독자 수, 채널 영향력 면에서 정해진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채널을 인증 및 등록할 수 있습니다.-공간 개설이 승인하지 않은 경우는 네이버 고객 센터를 통해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3)스페이스 개설 취소 사유다음과 같은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창조자 공간의 개설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인증한 채널이 본인이 보유 및 운영하는 채널이 아닌 경우-남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허위 정보를 기재하고 공간을 개설한 경우,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이용 약관 및 운영 방침에 위반하거나 불법·부당 신청에 해당하는 경우 2.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이용 제한 1)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제휴 콘텐츠의 신뢰성 및 안전성을 지키세요.이하의 투고를 제휴 콘텐츠로서 작성, 게재하는 경우는 이용 제한의 대상이 됩니다.-관련 법령(특히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 지침 등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하위 법령과 고시)를 준수하지 않은 게시물-상품 등에 대한 명백한 허위 과장 광고물-남의 지식 재산권, 초상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게시물-남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업무를 방해하는 내용의 게시물-음란물, 허위 정보 불법 정보를 유통하는 게시물-관련 법령에서 홍보, 광고, 판매 등을 금지하고 있거나 소비자 피해를 유발할 수 있는 상품의 홍보,판매하는 내용의 게시물<참고:제한 업종 리스트>-공공 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반하는 내용의 게시물-기타 관련 법령이나 네이버가 정한 약관, 운영 정책으로 금지하는 내용의 게시물 2)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를 통한 캠페인 활동 계약을 성실히 이행해야 합니다.다음과 같은 불성실한 이행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제한의 대상이 됩니다.-운동을 수락하고도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해진 기간 내에 운동을 수행하지 않을 경우-운동 중에 운동 회사의 연락을 받지 않고 계속 연락이 끊겼고, 캠페인 활동이 어려운 경우-운동이 취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당한 이유 없이 수령한 상품을 반환하지 않는 경우 제출한 콘텐츠의 내용 및 게재한 채널이 상호 합의한 내용과 현저히 다른 경우-상호 합의한 콘텐츠 공개 게시 기간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다른 캠페인 회사와 사전 합의된 사항을 준수하지 않거나 불성실하거나, 운동이 거듭 확인될 경우, 브랜드 취지에 맞게 서비스를 올바르게 이용해야만 합니다.이하처럼 비정상적인 이용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제한의 대상이 됩니다.-캠페인 활동 계약 때문에 부적절한 방법으로 제작자의 영향력과 전문성을 파악하는 주요 지표를 증가시키는 경우-운동 중에 남이 작성한 게시물을 자신이 작성한 게시물처럼 등록해서 제출할 경우, 캠페인 제휴 콘텐츠의 성과를 측정하는 조회 수 또는 방문자 수 등의 주요 지표를 악의적으로 발생시키는 행위를 할 경우-운동 회사가 작성한 콘텐츠를 자신이 작성한 제휴 콘텐츠인 것처럼 게재할 경우, 협업 과정에서 알게 된 캠페인 회사의 업무상 비밀을 외부에 유출, 공개, 기타 운영 규약에 관련된 경우-네이버의 운영 약관이 정한다만 인스타그램의 특성상 프로페셔널 계정의 전환, 그리고 그에 따른 인구 확충은 해둬야 하지만 가능한 관계로 오히려 인스타 또는 페이스북 스타발 사용자들은 상당한 제약을 받는다는 점에 유의해주길 바랄 뿐이다.이것이 내가 가입하게 된 경위 보고이다. 당연하게도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은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관계였고, 그래도 블로그 측에는 어느 정도 인정을 받은 상태였다.다만 인스타그램의 특성상 프로페셔널 계정의 전환, 그리고 그에 따른 인구 확충은 해둬야 하지만 가능한 관계로 오히려 인스타 또는 페이스북 스타발 사용자들은 상당한 제약을 받는다는 점에 유의해주길 바랄 뿐이다.이것이 내가 가입하게 된 경위 보고이다. 당연하게도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은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관계였고, 그래도 블로그 측에는 어느 정도 인정을 받은 상태였다.그러나 이미 블로그 측은 조건을 충족한 상태이고 사실상 전월 방문 횟수가 10만 명대에 이르는 관계로 이에 따른 인정을 받았다는 점이다.(심지어 이용 제한 상태도 아니다)그러나 이미 블로그 측은 조건을 충족한 상태이고 사실상 전월 방문 횟수가 10만 명대에 이르는 관계로 이에 따른 인정을 받았다는 점이다.(심지어 이용 제한 상태도 아니다)메인 콘텐츠는 당연히 방송/예능이며, 서브는 영화와 게임으로 선정한 상태이다.원래는 게임 쪽으로 테크를 타려고 했는데 스트리머 관련 이야기를 많이 하다 보니 그에 따른 테크를 크게 키워버렸기 때문이다.메인 콘텐츠는 당연히 방송/예능이며, 서브는 영화와 게임으로 선정한 상태이다.원래는 게임 쪽으로 테크를 타려고 했는데 스트리머 관련 이야기를 많이 하다 보니 그에 따른 테크를 크게 키워버렸기 때문이다.다만… 아직 뭔가 조금 아쉬웠지만, 후드나 화장품 등은 많았지만 아쉽게도 게임이나 방송, 그리고 예능 쪽으로 연계되는 라인이 전혀 없었다는 점이다.다만… 아직 뭔가 조금 아쉬웠지만, 후드나 화장품 등은 많았지만 아쉽게도 게임이나 방송, 그리고 예능 쪽으로 연계되는 라인이 전혀 없었다는 점이다.즉, 뭔가 좀 옥의의 더러움이 다분했지만 조금은 아쉬울 따름이다.즉, 뭔가 좀 옥의의 더러움이 다분했지만 조금은 아쉬울 따름이다.아, 그리고 추가로 인스타나 유튜브 조건을 만족시키면 같이 연동할 수도 있고아, 그리고 추가로 인스타나 유튜브 조건을 만족시키면 같이 연동할 수도 있고아 직접적인 단가 제시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대신 포스트나 TV쪽은 조건만 만족하면 캠페인 진행 가능하지만 직접 연동은 불가능한 편이다아 직접적인 단가 제시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대신 포스트나 TV쪽은 조건만 만족하면 캠페인 진행 가능하지만 직접 연동은 불가능한 편이다게다가 콘텐츠나 커머스 제휴에 따른 보상이나 그에 따른 정산 시스템이 구축된 것은 좋은 일이지만… 뭔가 좀 애매했다는 이야기부터 남기자 한다.게다가 콘텐츠나 커머스 제휴에 따른 보상이나 그에 따른 정산 시스템이 구축된 것은 좋은 일이지만… 뭔가 좀 애매했다는 이야기부터 남기자 한다.대신 이에 따른 폐지 또한 일어났는데, 바로 기존 네이버TV 시스템을 점차 축소화하되 오히려 기존 방송사가 다른 콘텐츠와 연동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시스템 구축을 하는 추세이기도 하다.대신 이에 따른 폐지 또한 일어났는데, 바로 기존 네이버TV 시스템을 점차 축소화하되 오히려 기존 방송사가 다른 콘텐츠와 연동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시스템 구축을 하는 추세이기도 하다.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엔자엔 서의 라이프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네이버의 스타일 텔레비전이 약 4년 만에 서비스를 종료했다.28일 네이버에 따르면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엔자엔 서의 최신 라이프 스타일 영상 콘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스타일 텔레비전 검색 서비스가 27일을 끝으로 중단됐다.스타일 TV는 네이버 동영상 플랫폼인 네이버 TV와 연계한 서비스로 2020년 6월에 시작했다.패션 뷰티 푸드, 거실 등 이용자가 궁금한 정보를 유명인의 영상을 통해서 제공했다.서비스 개시 당시 시청자가 콘텐츠를 확인하고 제품 구매까지 지속되도록, 네이버 쇼핑과 연계하여 스타일 텔레비전에서 활동하는 제작자 위주의 라이브 쇼핑을 확대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었다.스타일 텔레비전 서비스의 초기에는 비, 최·죠은앙, 키·웅세, 변·존스 등 유명 연예인과 디렉터 파이, 옆집 누나의 최 실장 등 인플루엔자엔 콘서트가 매달 다양한 부자의 채널을 오픈했다.단식, ELLE, 코스모 폴리탄 말리 크레ー루, 아레나 등 유명 패션 매거진과 협업하는 스타일 텔레비전에 채널을 개설했다.조선 비즈:유튜브에 찍힌 네이버, 스타일 TV서비스 4년에 종료 중대신 찰싹찰싹 간 연동은 곧 강화될 것으로 보이는데, 특히 술방 허용, 그리고 그에 따른 대대적인 개혁 가속화가 일어나고 있는 중이기 때문이다.대신 찰싹찰싹 간 연동은 곧 강화될 것으로 보이는데, 특히 술방 허용, 그리고 그에 따른 대대적인 개혁 가속화가 일어나고 있는 중이기 때문이다.네이버(035420)의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치짓크”(CHZZK)가 연령 제한 기능을 도입한 뒤 스트리머가 “술 방”(술을 마시는 방송)을 주요 컨텐츠로 진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지·지지 구는 앞서고 친일 성향, 선정적 방송에서 논란이 된 이후 연령 제한 기능을 추가했지만 스트리머가 해당 기능을 활용하고 가벼운 술방을 진행하는 다양한 연령대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다.Twitch에서도 시청자 사이에 술방이 인기를 끌면서 술방 관련 시청자·스트리머 또한 만족도가 높았다.29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의 치짓크은 지난 달 초, 컨텐츠 가이드 라인을 경신했다.콘텐츠 등급 정책을 발표했던 △ 노출 △ 폭력 △ 음주·흡연 △ 도박·사행성 등의 주제가 포함될 경우 미성년자 제한 등급을 설정하도록 했다.치지직에서 스트리밍을 송출 스트리머들은 그동안 플랫폼 측에 “술집”을 허용하고 달라고 요구했다.해외 플랫폼인 Twitch에서는 스트리밍 관련 규제가 상대적으로 적었지만, Twitch스트리머 주요 콘텐츠가 게임 플레이 후에 술집을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이다.뉴스 한:지·지직,”술집”허용으로 상승세···Twitch사용자의 흡수를 노리는 중국이로 인한 투심도 상승세지만… 그만큼 네이버가 어떻게든 혁신을 이루겠다는 의지가 보였다는 점이다.이로 인한 투심도 상승세지만… 그만큼 네이버가 어떻게든 혁신을 이루겠다는 의지가 보였다는 점이다.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Twitch”의 국내 서비스 종료로 네이버가 반사 이익을 얻고 있다.한편 Twitch의 철수 발표 후에 급등한 아프리카 방송은 주가가 잠시 주춤하고 있다.28일 한국 거래소에 따르면 네이버는 전 거래일보다 2%상승한 20만 4000원으로 거래를 마쳤다.Twitch의 스토 리마와 이용자가 네이버 치지직에 유입되면 네이버가 혜택을 받을 것이라는 기대가 투심을 자극했다는 분석이다.아프리카 방송의 주가 역시 0.46% 올랐지만 네이버보다 상승 폭이 작았다.실제로 개인 투자가들은 이날 네이버를 225억 3954만원어치 순매수했으나 아프리카 방송은 51억 7179만원어치를 팔았다.시장에서는 아프리카 방송의 주가가 이미 대폭 상승했다고 분석했다.이에 앞서고, WOWHAK굿, 이 세계 아이돌 등 인기 스트리머가 이전 계획을 밝히고 아프리카 방송은 올해 들어 전날까지 52.65%급등했다.이 기간, 네이버는 12.08%하락했다.한국 경제 방송:”아프리카 방송, 너무 오른?”… 그렇긴[사설]”치지직”로 옮긴 투지의 불씨, 중국하지만 그래도 한 가지 규정은 지켰으면 좋겠지만 광고라면 광고라고 분명히 써야 한다.그렇지 않을 때는 도루묵이라는 점이다.하지만 그래도 한 가지 규정은 지켰으면 좋겠지만 광고라면 광고라고 분명히 써야 한다.그렇지 않을 때는 도루묵이라는 점이다.공정위, 2023 SNS 뒷광고 모니터링 결과 발표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등에서 2만6000건 적발, 더뷰에서 뒷광고 은폐하는 사례가 가장 많고, 흐릿한 이미지로 표시하는 경우도 30%가 넘은 간편복, 음식서비스, 화장품 등에서 주로 발생 공정위, ‘숏폼’ 게시물에 대한 모니터링 강화 노컷뉴스 : SNS 뒷광고 온상 2위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1위는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 리뷰인 체하고 소비자를 기만하는 이면 광고가 여전히 나타났다.지난해 2만 6천건이 적발됐다.공정 거래 위원회는 지난해 3월부터 12월까지 인스타그램(리ー루스 포함)네이버 블로그, 유튜브(반바지 포함)등 주요 SNS를 대상으로 뒤 광고를 모니터링한 결과 법 위반으로 의심되는 게시물 2만 5966건을 적발하는 자율 시정을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자율 시정 건수는 플루엔 표면 광고주 등이 추가로 시정하고 총 2만 9792건에 대해서 열렸다.종류별의 시정 건수는 인스타그램 1만 6384건, 네이버 블로그 1만 2139건, 유튜브 499건, 기타 770건 순이었다.주요 위반 유형으로는 광고 제공자(경제적 이해 관계)를 소비자가 쉽게 찾아 첫 화면에 표시하지 않아”좀 더 보고”를 클릭하지 않으면 보이는 위치에 표시하거나 설명 란 또는 코멘트에 표시하는 “표시 위치 부적절”이 42%로 가장 많았다.이어 작은 문자나 희미한 이미지로 경제적 이해 관계를 표시한다”표현 방식 부적절”이 31.4%, 표시 내용 위반이 14%, 미표시가 9.4%의 순이었다.노컷 뉴스:SNS리 광고 온상 2위는 “네이버 블로그”그럼 1위 중그 이유는 ‘망할 놈’ 뒷광고 빈도가 점차 증폭 중인데… 하필 2위가 네이버 1위는 인스타그램이기 때문이다.그에 따른 경계는 확실히 해 주었으면 합니다만… 제발 운영할 때는 각종 비열한 술수가 없기를 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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