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일회용 전자담배를 고민하다 결심한 것은!

금연한다는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을 정도로 심한 애연가였는데요. 하지만 그런 제가 정말 아끼는 조카가 언젠가 삼촌에게서 나쁜 냄새가 난다고 접근하고 싶지 않다고 했어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다는 말이 뭔지 대충 짐작이 갈 정도로 조카를 너무 사랑하는 저로서 그 말은 너무 충격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연초 대신 편의점 일회용 전자담배 판매기기를 찾는 것도 또 다른 방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스스로 사용하면 계속 연초가 떠오르는 것이 왠지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만. 그래서 비슷한 걸로 다른 라인이 있는지 찾게 됐어요. 이때 제가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맛과 만족감이었습니다.

[액상의 맛과 타격감 중점두기] 가장 우선적으로 구입한 편의점 일회용 전자담배의 구성은 액상의 맛 자체도 아쉬운 느낌이 들어서 왠지 목넘김을 할 때마다 느껴지는 타격감 같은 것이 적었습니다. 연무량도 아쉽고, 사실 편안한 장점 이외에는 그다지 괜찮은 점은 볼 수 없었습니다.

연초 냄새 안 나게 조카를 비롯한 주변 사람들을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점이 장점이긴 했지만 그래도 계속 연초 생각이 나니까 아닌 것 같아서 더 다른 걸 비교했어요.

[연초만 한 만족감은 아니지만] 편의점 일회용 전자담배 판매기기를 사용하신 분들이라면 아마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왠지 열렸는데도 계속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 그러다가 같이 흡연하러 오신 분들이 연초에 피우면 유혹을 참기가 정말 힘들거든요.

처음에는 멘톨의 쿨한 느낌 때문에 사용하기는 했지만, 오랫동안 애연가였던 저는 충분한 니코틴이 채워지지 않는 것은 큰 결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충족감이 뛰어난 액상을 찾게 되었습니다.

[내가 찾은 펠릭스 노네임] 이렇게 많은 과정을 비교한 후 선택한 것은 오늘 말씀드릴 ‘펠릭스 노네임’입니다. 설명하자면 위의 기준을 충분히 충족합니다. 편의점 일회용 전자담배 기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아쉬움에 대해 충분히 만족감을 주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지속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단에서는 제가 펠릭스 라인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만족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연초가 떠오르지 않는 우수한 충족감] 가장 우선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편의점 일회용 전자담배 기기와 비교하면 우수한 충족감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안에는 천연 니코틴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합성 니코틴과는 차원이 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연초의 생각은 점점 멀어졌네요. 일회용을 사용하고 있고 노네임을 사용하고 있을 때는 왠지 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충족감에 매우 놀랐습니다. 천연 니코틴은 가격도 비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직접 비교하면 그렇지 않았습니다.오히려 일회용과 비교하면 가성비도 균형 있게 갖춘 훌륭한 구성이었습니다.[사용하기 쉬운 장점] 일회용을 쓰니까 정말 편하더라고요. 다 쓰고 새로 구입하면 끝이었기 때문입니다.자주 하는 액상을 채우는 것과 코일을 교체하는 것도 따로 할 필요가 없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만. 실제로 연초를 태우고 전자담배로 바꾸면 관리를 해야 한다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회용은 그런 수고를 들이지 않고 액상형을 구입하면 스스로 주기적으로 채워야 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 시점에 이것을 발견했습니다.그런데 이게 액상과 코일이 결합된 형태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말하는 팟만 교체하면 된다는 정말 간단한 방법이었습니다. 일회용의 장점은 똑같이 경험하고 가성비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별히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점은 없었습니다.[가성비 우수 장점] 위에서도 잠깐 말했지만 지속적으로 이용하면서 느낀 점은 가성비가 매우 우수한 기기라는 사실입니다.천연 니코틴을 포함해서 이 정도면 그것은 정말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력은 뛰어난 동시에 가격은 다른 것과 비교하면 비슷하거나 더 낮은 편이라 경제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7가지 액상 보유]편의점 일회용 전자담배 기기를 직접 사용하신 분들은 정확하게 아실 거예요. 실제 액상의 종류도 한정적이고 구체적인 설명도 없이 막연한 경우가 있습니다.그러니까 소비자 입장에서 액상에 관한 권태기를 느낄 수밖에 없죠. 그러나 이번에 선택한 것은 무려 7종류의 액상 덕분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골라 피는 재미가 있죠. 계절에 맞는 것이고, 그리고 기분에 맞는 것을 구입하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도 장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강한 연시의 손맛이 느껴지는 것과 달콤한 열매의 향기를 조화하고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선택의 범위가 넓은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했다.그것에 계속 신규 액상을 내놓을 예정이래이므로 앞으로도 더 다양한 맛을 기대했습니다.과일향의 경우 인위적인 단맛이 너무 강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직접 사용하면 그렇지 않았습니다.정확하게 부담될 정도의 수준이었어요.덕분에 체하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복수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는 곳]Felix인 네임은 전국 각지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게다가, 취급하는 곳의 수는 300개가 넘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큰 메리트입니다.직접 방문하고 시연하며 여러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했다.전담에 입문했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자세히는 몰랐다.검색해보니 저 빼고 다들 이미 알고 있더라구요. 어디서나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분들이 찾는 의미이기도 할 것입니다. 만족한 만큼 리뷰도 꼭 전해드리고 싶어서 길게 말씀드렸습니다. 편의점 일회용 전자담배 기기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이 라인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연초 생각이 금방 없어지는 우수한 아이예요.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6Htt0eEqTB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