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일 엘리시움론 레인저와 허큘리스 어메이징

12월 1일부터 바쁘다는 이유로 인증을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12월 1일부터 바쁘다는 이유로 인증을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계속해서 영화 제목을 수집할 예정입니다. 올해는 돈이 많이 드는 느낌이 드네요. 2017년 첫 타이틀은 론 레인저 허큘리스 3D 엘리시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4K 리마스터로 총 4개입니다. 론 레인저는 2013년에 개봉한 영화로 블루레이에서 구입하여 어제 감상했습니다. 많은 분들처럼 캐리비안의 해적의 느낌이 그대로 드러나있습니다. 초반에는 레인저의 친형이 죽는 장면에서 비장미를 느끼기도 했지만, 그 이후에는 가볍게 뛰는 영화로 전환됩니다.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계속해서 영화 제목을 수집할 예정입니다. 올해는 돈이 많이 드는 느낌이 드네요. 2017년 첫 타이틀은 론 레인저 허큘리스 3D 엘리시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4K 리마스터로 총 4개입니다. 론 레인저는 2013년에 개봉한 영화로 블루레이에서 구입하여 어제 감상했습니다. 많은 분들처럼 캐리비안의 해적의 느낌이 그대로 드러나있습니다. 초반에는 레인저의 친형이 죽는 장면에서 비장미를 느끼기도 했지만, 그 이후에는 가볍게 뛰는 영화로 전환됩니다.

이 영화는 영화적인 스케일에서의 방대한 양과 열차의 액션 장면에서도 놀라울 정도로 높은 수준을 보여줍니다. 기차를 직접 사막으로 가져왔고 선로도 제작해서 CG를 사용하지 않고 많은 제작비용과 인력을 투입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많은 어려움과 제작 비용이 들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초기의 비장미가 느껴지는 복수극으로 전개됐다면 영화의 흥행도 달랐을 겁니다. 영화의 화질과 음질은 압도적이고 제작 과정에서도 최고의 화질을 보여준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킬링타임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하지만 뒷부분에서는 오링아웃 케이스가 느껴지고 디즈니의 특징적인 디자인이 사용된 아웃케이스는 의미가 크게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영화는 영화적인 스케일에서의 방대한 양과 열차의 액션 장면에서도 놀라울 정도로 높은 수준을 보여줍니다. 기차를 직접 사막으로 가져왔고 선로도 제작해서 CG를 사용하지 않고 많은 제작비용과 인력을 투입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많은 어려움과 제작 비용이 들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초기의 비장미가 느껴지는 복수극으로 전개됐다면 영화의 흥행도 달랐을 겁니다. 영화의 화질과 음질은 압도적이고 제작 과정에서도 최고의 화질을 보여준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킬링타임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하지만 뒷부분에서는 오링아웃 케이스가 느껴지고 디즈니의 특징적인 디자인이 사용된 아웃케이스는 의미가 크게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케이스 디자인으로 아웃케이스와는 다르게 내부 디자인이 잘 구성된 제품입니다. 디스크는 디즈니 제품이고 허큘리스 3D는 브렛 래트너 감독의 서사 액션 영화입니다. 이 감독은 최근 뜨거운 감독으로 서사 액션 영화를 자주 만들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3D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더욱 빛을 발하며 헤라클레스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굵고 짧은 액션 장면이 스케일 있는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보여줍니다. 액션의 구조와 밀도는 매우 좋았습니다. 영화 ‘디스트릭트9’은 엘리시움 닐 블룸캠프 감독의 복귀작으로 흥행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결말 때문에 영화 평가에서는 부정적인 평가를 받는 영화입니다. 하지만 남아공을 배경으로 한 태양빛 아래 시퀀스는 눈부시게 확장판에는 3분의 추가 영상이 수록돼 있습니다. 4K 리마스터라고 자랑하는 타이틀이지만 정식 4K 리마스터 블루레이가 아닌 내부 디자인은 아직 개봉하지 않아 확인이 불가합니다. 영화의 재미는 보장됩니다. 케이스 디자인으로 아웃케이스와는 다르게 내부 디자인이 잘 구성된 제품입니다. 디스크는 디즈니 제품이고 허큘리스 3D는 브렛 래트너 감독의 서사 액션 영화입니다. 이 감독은 최근 뜨거운 감독으로 서사 액션 영화를 자주 만들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3D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더욱 빛을 발하며 헤라클레스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굵고 짧은 액션 장면이 스케일 있는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보여줍니다. 액션의 구조와 밀도는 매우 좋았습니다. 영화 ‘디스트릭트9’은 엘리시움 닐 블룸캠프 감독의 복귀작으로 흥행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결말 때문에 영화 평가에서는 부정적인 평가를 받는 영화입니다. 하지만 남아공을 배경으로 한 태양빛 아래 시퀀스는 눈부시게 확장판에는 3분의 추가 영상이 수록돼 있습니다. 4K 리마스터라고 자랑하는 타이틀이지만 정식 4K 리마스터 블루레이가 아닌 내부 디자인은 아직 개봉하지 않아 확인이 불가합니다. 영화의 재미는 보장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