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70세 복대야. 소중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고희축하 한복 대여
부평 70세 복대야. 소중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고희축하 한복 대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여러 행사가 연기되어서 취소를 한다고 합니다.그래도 장인어른 칠순이 그냥 넘어가면 안 될 것 같아서 가족들과 상의해서 간단하게 칠순잔치를 하려고 합니다.
가장 장인어른, 처음에는 한복이 싫다고 입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아이들의 적극적인 권유로 결국 입기로 했습니다.
옷을 입는 것보다는 일단 집안 행사니까 예쁘게 한복 입고 가족사진도 촬영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했거든요.장모님, 장인어른만 한복 입는 것보다는 단체로 가족답게 한복 입는 것도 낫다는 의견이 있어서 여기저기 찾아 한복 가게를 찾아봤어요.블로그도 보고 한복 사진도 봤는데 마음에 드는 한복이 없어서 고민하던 중 신랑이 우리 결혼식 때 항복한 집이 어떠냐는 질문에 그때 시어머니가 한복이 너무 예뻤다고 생각해서 그쪽으로 가기로 했습니다.가족과 시간 약속을 한 후 가게에 방문했어요.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는 순간 그때와는 다른 분위기인 것 같아요.그때는 예비 신혼부부였다면 지금은 평범한 부부? 라고 해야 할까요?약간 느낌이 달라요.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자마자 장인어른이 두세 벌 입어보고 거기서 결정하자고 하셨어요.그래도 태어나서 처음 70세 치고는 장인어른 생신이라 그걸로는 부족하겠죠?상담 도와줄 실장님이 들어오셔서 드디어 시작~~ 먼저 주인공 장인 장모님 한복부터 보기로 했습니다.장인어른이 키가 훨씬 커서 뭐든 어울릴 것 같아요.두 분이 커플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그렇게 부탁드렸어요.다양한 디자인을 가져와서 두 분 다 입어봤는데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생각보다 실물이 훨씬 시어머니는 아들만 셋이니까 파란색만 입어봤다고 이번에는 핑크를 입어보고 싶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장인 장모님 두 분 다 핑크색으로 정했어요.친절하게 실장님께서 저희 시부모님께 잘 어울리는 한복을 추천해주셔서 두 분 다 그리고 저희 가족도 만족했어요.그리고 저희 집과 둘째 집을 보기로 했어요.제가 출산을 앞두고 있어서 맞는 사이즈가 있을지 걱정이네요.다양한 디자인을 보여주면서 피팅도 같이 해봤어요.결혼할 때와 다른 분위기가 있어서 조금은 걱정이네요.살이 쪄버려서요 예쁜지 모르겠지만 추천하는 한복을 입어보니 제 피부가 다 사라져버렸어요.그중에서 남편과 잘 어울리는 한복으로 결정. 우리 둘째 오빠는 눈에 띄는 색으로 정했네요.그리고 참석하지 못한 맏형은 저희가 알아서 뽑았어요/선택지가 없어서 저희가 골라줬어요 ^^예쁜 한복 골라서 기분이 좋네요. 장인어른도 만족하고 특히 시어머니도 마음에 드는 핑크색 한복을 입을 수 있어서 기쁘대요.가족이 많아서 고생한 실장님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5살짜리 아이 한복도 있어서 같이 결정했어요.입어보니 너무 귀여워서 바로 결정했어요.예쁜 한복을 대여하여 특별한 느낌으로 행복한 날 소중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더욱 행복했습니다.예쁜 한복을 대여하여 특별한 느낌으로 행복한 날 소중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더욱 행복했습니다.베틀 한복 인천점 인천광역시 부평구청장 제로58 예약베틀 한복 인천점 인천광역시 부평구청장 제로58 예약베틀 한복 인천점 인천광역시 부평구청장 제로58 예약